한국표준정보망(KSSN)

표준품질도서

국내도서

표준품질도서   >  국내도서

  • 회원가 적용은 장바구니에 담은 후 구매자 정보 입력 시 자동으로 반영됩니다.

[신간] [감사도서] 영화속명대사허그

진행중

큰이미지 보기

저자 편집부 발행처 한국표준협회미디어
발행일자 2013년 10월 ISBN ISBN-978-89-92264-62-4
페이지수 64pages 제공형태 도서
주문수량 판매가격 3,500원 → 3,150원

도서정보

휴식과 위안을 주는 영화 속 명대사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세요!

감사도서 <허그-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속 명대사>

 

한 번 읽고 마는 연하장 대신 오랫동안 간직하며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감사도서가 독자들을 찾아갑니다. 연말연시, 생일 등의 특별한 날처럼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 순간에 감사도서 <허그-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속 명대사>를 선물해 보세요. 몸과 마음이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휴식과 치유를 제공하는 영화 속 명대사가, 전하는 이의 고마운 마음은 물론 영화 속 따뜻한 감동까지 전해줄 것입니다. 또한 감사 카드+도서의 형태로 제작되었기에 자신만의 감사 메시지도 함께 써서 선물할 수 있습니다. 기분 좋은 날, 아름다운 사람에게, 예쁘게 선물하세요.

도서목차

검을 사용함에 있어 진정한 용기는... / 미쳤다고 생각하고 20초만 용기를 내봐. / 나이가 들었다고, 해선 안 되는 건 없어. / 운명 따윈 없어. 모든 건 선택이야! / 살아가면서 너무 늦거나 이른 것은 없단다. / 이제 어깨를 누르는 짐을 벗어버릴 시간... / 진짜 실패자는 도전조차 못하는 사람이야. / ‘넌 할 수 없어란 말을 못하게 해! /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면 더 멀리 뛸 수 있어. / 가야 할 때 가지 않으면... / 질 때도 있는 거지... / 기적을 보고 싶나? 스스로 기적이 되게!

 

미쳤다고 생각하고 20초만 용기를 내봐, 상상도 못할 일들이 펼쳐질 거야.”

세상을 살다보면 왜 이렇게 망설여지는 일이 많은 걸까요? 무언가를 결정하고 그것을 실천하는 데까지 참 많은 고민과 걱정들이 따라다닙니다. 망설임은 용기의 가장 큰 적입니다. 망설이다 보면 미루게 되고, 미루다 보면 놓치게 되고, 결국 후회하게 되겠죠. 용기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20초면 됩니다. 20초의 용기로 소중한 아내를 얻은 벤자민처럼 눈 딱 감고 20초만 용기를 내보세요. 인생이 바뀌는 기적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. -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중에서-

 

배송/교환/환불

    • 상품은 한진택배로 배송되며, 출고완료 1~2일내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배송된 상품의 분실, 상품포장이 훼손된 경우,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    • 상품이나 서비스 자체의 하자로 인한 교환/반품일 경우 모든 비용은 한국표준협회가 부담하게 됩니다.
    • 반품접수 없이 반송하거나, 우편으로 보낼 경우 상품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교환/반품/보증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문의

    표준정보센터 02-2624-0131